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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판 관리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매직스틸 2020. 6. 14. 05:34


평판 관리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의 평판을 잘 관리하면 진정한 비즈니스 성장을 이룰 수 있다.


고객들은 평판이 좋은 회사에 대해 소문을 퍼뜨릴 것이다.


성공하려면 사업의 명성을 지켜야 한다.


비즈니스 평판 향상에 도움이 필요하면 계속 읽으십시오.




항상 상냥하게 대하라.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올리는 것은 팬들과 정기적으로 소통하지 않으면 가치가 없다.


만약 누군가가 소셜 미디어에 당신의 페이지에 질문을 올리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에 대답하도록 조심해라.


당신의 팔로워에게 그들의 질문에 대한 대답을 즉시 말해라.




온라인에서 비즈니스 평판을 높이려면 필수적인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회사 이름에 "최상" 또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 이름을 추가하십시오.


구글은 허가성에 높은 우선순위를 둔다.


그러면 검색 페이지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을 겁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모니터링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전체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그들의 질의와 댓글에 브랜드가 대답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빨리 답장해.


많은 사업체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반응하는 것은 당신을 다른 사업체들보다 앞서게 할 수 있다.




서비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뉴스 업데이트를 계속 진행하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게 최첨단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하루 중 5분 동안 자신이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검색해 보십시오.




온라인에서 회사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발견하면 웹 마스터에게 해당 정보를 제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만약 이 정보가 정확하지 않다는 증거가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제거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러한 플랫폼은 종종 기업이 논의되는 곳이다.


이러한 네트워크를 따라잡음으로써, 여러분은 부정적인 말을 포착하고 신속하게 손상 통제에 착수하는 데 최선을 다할 수 있다.


당신이 어떤 부정적인 면에 대해 적극적일 때 당신의 사업에 대한 어떠한 피해도 제한할 수 있다.




당신의 비즈니스는 고객이 당신에게 기대할 수 있는 것의 관점에서 경계를 명확히 정의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을 정직하게 대하고 기꺼이 잘못을 인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좋은 평판을 얻는 것은 진실성에 달려 있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분쟁에 잘못되었다면, 그것을 인정하라.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매우 신비롭게 보일 것이다.


잘못을 책임지고 겸허하게 사과하도록 하라.


당신은 종종 이런 식으로 고객의 용서를 받을 수 있는데, 특히 일을 바로잡기 위해 뭔가 특별한 일을 할 때는 더욱 그렇다.




고객이 구매한 후에는 몇 차례 후속 조치를 취하여 만족도를 확보하십시오.


구매 후 몇 주 만에 이슈가 발생하는 것도 예사롭지 않고, 고객들도 신제품을 바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체크인 하는 것은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가능한 경우 언제든지 이웃 지역 행사를 비즈니스로 후원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회사와 그 명성을 향상시키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의 회사에 대한 긍정적인 인상을 줄 것이다.


이런 긍정적인 인상을 주는 것은 당신의 사업의 성공을 증가시킬 수 있다.




비즈니스 평판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좋은 평판을 얻음으로써 경쟁에서 한발 앞서 나갈 수 있다.


또한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수익에 도움이 될 것이다.


평판이 좋으면 사업이 번창할 것이다.